영탁 엄마 무당 법당 무속인 어머니 직업

미스터트롯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영탁에 관한 소식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제일 좋아하고 영탁의 니가왜거기서나와를 참 재미있게 듣고 있어요. 최근 영탁의 어머니와 관련된 소식들이 있는데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탁 엄마 무당 얘기를 들어보셨나요? 최근에 라디오스타 프로그램에 나와서 조심스럽게 언급을 했는데 이에 대해서 어머니한테 허락을 받았다고 하네요.

영탁 어머니께서는 어릴 적 영탁의 대수술을 이후로 계속해서 신을 모시고 있다고 하는데요. 주위에서 제일 많이 듣는 얘기가 영탁 엄마 법당 어디 있는지 여부 등에 대한 질문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아직 방송에서는 알려진 것이 없고 아마도 알려지면 찾아가려는 분들이 정말 많아서 아직 오픈되지 않는 것 같다는 느낌도 드네요.

저도 가끔 재미 삼아서 점을 보러 다니는데 어디 계시는지 알면 한번 가보고 싶네요. 아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영탁 엄마께서 신내림을 받으신 뒤로 무당이 되셔서 아들이 크게 대성한 것에 기여한 부분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