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용진 고현정 이혼 사유

코피쿠스 2020. 5. 25. 23:00

정용진 고현정 이혼 사유

신세계 백화점에 정용진 부회장이 굉장히 화재인데요. 백종원이 못난 감자를 팔려고 노력하다가 결국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서 도움을 청하는데 그게 바로 정용진 부회장님이시더라고요. 일단 백종원과 정용진 부회장이 서로 안다는 것도 약간 의외더라고요. 아무튼 이런 일을 계기로 확실히 부회장님에게 큰 호감을 느끼게 되었네요.

그런데 저는 잘 몰랐는데 옛날에 정용진 고현정 두 분이 같이 사셨다가 이혼을 하셨더라고요. 당연히 요즘 시대에 이혼이 흠은 아니지만, 그냥 궁금해지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에는 이 시대 사람이 아니라서 잘 몰랐는데 옛날에 모래시계에서 어마어마한 배우셨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직접 보진 못했지만 진짜 엄청난 인기 드라마 중 하나라고 들었어요.

여하간 그래서 호기심에 정용진 고현정 이혼 원인이 뭔지 한 번 검색해 보았는데 다른 내용은 없었고 1995년에 배우 고현정과 결혼하여 1남 1녀를 두었으나 2003년 이혼했으며 2011년에 플루티스트인 한지희와 재혼했고 2번의 결혼을 통해 2남 2녀가 슬하에 있다는 정보만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개인정보이다보니 이혼을 한 사유는 정확하게 무엇인지 밝혀지진 않았나봐요.

심심해서 정용진 부회장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봤는데 생각보다 기업의 오너가 이런걸 한다는 게 굉장히 놀랍고 친근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뭔가 기업에서도 직원 복지를 위해서 여러 가지 시도를 한다는 얘기도 들리는 거 보면 좋은 CEO 같다고 생각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