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핑크코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인기가 상당히 많이 늘어난다고 체감합니다. 회사에 동료들도 많이들 하는데요. 요즘 핑크코튼 얻으려고 다들 용을 쓰는데 대부분 7만원 내지 15만원 정도를 지출하면서 획득을 하고 있는 상황인것 같습니다.

시간의 상점에서 왼쪽 일반 티켓 버튼을 누르면서 핑크코튼이 나올때까지 지속적으로 새로고침을 해야하는데요. 모래시계를 100개를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요. 핑크코튼을 얻으려면 시간의상점에 들어가서 새로고침을 한번씩 해줘야하는데 열 다섯개짜리 새로고침 누르면 난리나는거예요. 이건 낭비거든요.

무조건 한번씩 하는게 이득이니 참고하셔서 손해보는일이 없도록 하는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이게 사실 카트라이더를 하면서 핑크코튼을 얻는 핵심 키워드라고 보셔도 무방해요. 만약 안나왔을 경우에는 모래시계를 조금씩 사세요. 당연히 열개씩 사야 손해가 없으니까 신중하게 하셔야 합니다. 저는 겁나게 돌리다보니깐 뜨긴 떴는데 할인율이 최악으로 떠서 한 번 더 하다가 진짜 모래시계를 왕창 사용한 케이스인데요. 여러분들은 적당한 가격에 뜨면 그냥 구매하는게 더 나을 수도 있어요. 저처럼 할인이 별로 안된다고 더 돌리다간 크게 후회할 수 있어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가장 뜨거운 카트 핑크코튼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봤는데요. 이게 써보니까 빠르긴한데 자신의 경제상황에 맞추어서 하는거지 너무 무리하게까지 해서 얻어야 하는 것은 아니니까 꼭 심사숙고하시고 결정하는게 좋을 거라는게 제 후기이니 꼭 기억해주시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