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정보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코피쿠스 2018. 6. 4. 21:07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식사를 제때 못하거나 혹은 빵을 특별히 좋아한다고 하면 우리나라 사람들은 보통 빠바나 뚜쥬에 많이 가곤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빵을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각 종 혜택이 있는 카드가 생각보다 많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때가되면 한 번 정리해야지라는 생각을 하다가 오늘에서야 비로소 할인되는 카드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친절하게도 파리바게트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 있었기에 제가 기분 좋게 집어서 가져와 보았습니다.

SK텔레콤의 T멤버십 할인 혜택

내용에도 나와 있듯이 모바일 카드는 1,000원당 100원의 혜택이 있고 플라스틱 카드는 1,000원당 50원의 혜택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플라스틱 보다는 모바일 할인률이 높은것을 보면 모바일을 권장하는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내맘대로플러스 멤버십가입 고객에게는 무려 1,000원당 200원의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 T멤버십이기 때문에 빵이 그리울때면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 이걸로 잔뜩 받고 있습니다.

KT 멤버십

깔끔하게 1,000원당 100원 혜택이 있습니다. 대신 웰컴기프트는 1만원에 2,000원의 혜택을 주는데요. 웰컴깊츠트는 KT멤버십 최초 신규가입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혜택 중에서 파리바게트 선택 고객에게만 주어지는 혜택이랍니다.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LGU+ 멤버십

마찬가지로 1,000원당 100원 혜택을 줍니다. 자세히 보면 공통점을 느낄 수가 있으실텐데 통신3사는 대체적으로 1,000원당 100원의 할인률이 적용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모두 제휴한 셈이죠. 빠바의 클라스에 세삼 놀랍습니다. 그리고 통신사 카드를 이용할때 하루에 한 번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야 합니다.

현대카드

제가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카드인데요. 20프로의 할인율을 보이지만 아쉽게도 포인트가 차감되는 시스템이라 결국 우리돈 내고 먹는 듯한 느낌이 많습니다. 저는 M포인트로 피자도 먹고 레스토랑도 가보았지만 결국엔 M포인트가 차감되는건 적립한 카드 포인트를 사용하는것과 마찬가지라는 것이죠. 본문에도 나와 있듯이 다른 제휴 서비스와 동시 사용이 안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제 생각으론 통신사 할인이 더 적절한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최종적인 판단은 직접해야 하겠지만요.

해피포인트 체크카드

포인트의 차감 없이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5천원이상 결제하면 20퍼센트를 캐시백 해 줍니다. 쓸만하다고 할 수 있죠. 대신에 전월 사용 실적이 있어야지만 혜택을 볼 수 있다는점 꼭 기억해 두셔야 합니다.

해피포인트 카드

아직도 안 만드신분이 있을지 몰라서 가져와 보았습니다. 이건 무조건 있어야 하는 필수입니다. 해포 카드는 구매금액의 5프로를 적립해주는 빵순이 빵돌이에겐 완소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집 식구들은 다 가지고 있으니 말 다했습니다. 빵 좋아하시면 꼭 권장해 드리고 싶습니다.

해피포인트 하나체크카드

이것도 체크카드인만큼 특별히 만들거나 할 필요까진 없습니다만, 가지고 계시다면 캐시백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여기로 모셔 놓았습니다. 가지고 있으시다면 이용 고려해 보셔도 될 듯 하합니다. 오늘은 파리바게트 통신사할인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는데요. 현재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나 체크카드를 이용해서 적절한 할인 받으시고 맛있는 식사하시기 바랍니다. 단, 밀가루만 너무 먹으면 안좋으니 밥도 자주 먹어야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