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대표 기도문

2020년 6월 대표 기도문을 읽어보시면서 매주 주일날 예배당에 나와 복 된 시간을 가지시면서 진실로 영광되고 용서를 구하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자녀들의 건강, 학업, 직장이나 사업과 같은 모든 삶의 현장에서 반드시 곁에서 함께 하시고 계시다는것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6월은 호국보훈의 달입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최빈국이었던 대한민국이 세계를 주도하는 국각가 되었으니 감사드립니다. 이것 또한 하나님의 은총으로 민족끼리 서로 어두운 시간을 보내며 총을 겨누고 목숨을 앗아가는 고통이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랑의 주님께서 긍휼을 베풀어 주셔서 이 나라가 공산화되지 않고 믿음의 나라 되게 하여 주심에 감사합니다.

우리들의 유혹도, 쾌락도 세상도 다 허상이요 그림자이니 너희는 실체인 나를 붙잡으라 그리하면 예수님의 보혈로 씻음받고 진리 안에서 거듭나게 하신다는 말씀을 가슴 깊게 새기며 오늘도 이 땅의 서로가 사랑하며 존중하는 세상이 될 수 있도록 하시옵소서.

6월 대표 기도문 모음

주님! 우리는 지은 죄가 많아서 그 죄를 씻기 어렵지만 그 죄를 우리를 대신하여 죄를 씻어주시고 용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이 순간 하나님게 나와 예배하며 찬양할 수 있게 하시니 실로 감사드립니다. 크신 은혜에 보답하고자 오늘도 주님을 높이며 찬양드립니다.

6월 대표 기도문 모음으로 좋은 찬양과 기도들을 모아보았으니 잠시 시간이 부족한 우리 형제 자매님들에게 앞으로 더욱 좋은 기도들이 머리속에서 떠나지 않고 계속 무한히 떠오를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항상 복된 시간과 주님을 떠올릴때마다 영광과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진심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또한 우리 교회를 이 시대에 등불로 사용하여 주시면서 이 자리에 머리 숙인 저희들을 주님에 도구로 사용하셔서 이 시대에 어두움을 밝히고 주님에 사랑을 전하는 주님에 교회 되게 하시옵소서. 따뜻한 6월이 시작되면서 계속 더워질 것인데 이번주도 우리 가족들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천사들과 동행하게 하여 주셔서 아버지 하나님의 일을 온전히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예배의 시종일관을 아버지께 의탁 드리오며 이 모든 말씀 사망에서 생명으로 유월하여 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댓글